본문 바로가기
10.날로먹고싶은 일상

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나의 생명유지장치(=자양강장제), 아슈와간다

by CPA 프로개꿀러★ 2020. 4. 27.

안녕하세요. 항상 피곤에 찌들어 살고 있는 프로개꿀러입니다. 요즘은 만성피로인지 항상 피곤함을 느끼고 있어서 같은 과 직원들이 뭘 먹으면서 버티고 있는지 유심히 살펴보니 성분 용량이나 크기는 다르지만 많이 들 이걸 먹고 있더라구요. 그래서 저도 우리 과의 소위 약쟁이 형에게 이게 뭐하는데 쓰는 약인지 물어보니 이렇게 얘기해주었습니다.

"이건 피로회복제 같은 거야."

그 말을 듣고 혹해서 아이허브(www.iherb.com)에서 사서 꾸준히 복용 중인 제 뉴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.

제 손과 함께 보이는 이것은 바로 아슈와간다에요. 이름이 생소하긴 하지만 인도의 홍삼이라 불리는 제품이며, 아이허브에서도 많이 팔리는 물건처럼 보이길래 처음에 작은 용량부터 겟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.

그런데 처음에 제가 산 것은 함량이 작아서 그런지 그렇게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. 처음에 100mg 정도를 먹었는데 그렇게 효과가 좋지 않아 이걸 소개해준 형에게 뭐라고 했지만 그 형이 먹고 있던 함량 높은 아슈와간다를 먹었더니 확실히 덜 피로한 느낌이 있었습니다. 다른 형님은 함량이 한 4~5배 차이나던데 그거 먹으면 왠지 약물 과다로 잘못될 것 같아서 거기까지는 도전하지 않았습니다.^.^;

수험생 때 이걸 먹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 제 블로그 글을 읽으러 오시는 구독자분들께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올려둡니다.

저는 살 때마다 추천받은 제품들을 아이허브에서 직구하고 있는데 배송이 그렇게 오래 걸리는 편은 아니었어요. 피로에 시달리시는 분들은 저보다 함량 더 높은걸 드시면서 하루 존버 하시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 물론 사람에 따라 부작용도 있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 하시고 드셔야겠죠? 저도 처음에 부작용이 있을까 걱정이 되어 함량이 작은 것부터 복용을 시작했습니다.

아슈와간다 주문 내역 캡처 (출처 : 아이허브)

  

아래에 있는 게 제가 처음 주문해서 먹었던 아슈와간다이고 위에 있는게 아까도 보여드렸듯이, 요즘 먹고 있는 아슈와간다에요.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해서 나름 애용하고 있습니다. 아래 물건을 처음 살 때 Life Extention 이라고 되어있는걸 보았는데 여러분들도 저 약을 먹으면 스스로 오래 살게 해줄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실까요...?

홍보성 글처럼 변질되었는데 제가 잘 먹고 다니는 자양강장제를 소개해 드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댓글